안드로이드 음악 예제

다음 클래스는 안드로이드 프레임 워크에서 사운드와 비디오를 재생하는 데 사용됩니다 : 당신은 두 가지 방법으로 BroadcastReceiver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매니페스트.xml에서 정적 또는 런타임에 registerReceiver() 방법을 사용하여 동적으로. 안드로이드 8.0 (API 수준 26)으로 시작 MediaPlayer는 기본 스트림 유형 H.264 및 AAC에 대한 공통 암호화 체계 (CENC) 및 HLS 샘플 수준 암호화 미디어 (방법 = 샘플-AES)를 해독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세그먼트 암호화 된 미디어 (방법 = AES-128) 이전에 지원 되었습니다. 빠른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Envato Market에서 훌륭한 Android 앱 템플릿 컬렉션이 있습니다. 즉, 안드로이드의 백그라운드 서비스에서 오디오를 재생하기위한 요약. 이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샘플 앱의 모양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앱에 RecyclerView를 추가했으며 레이아웃이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알림 보기와 컨트롤은 동일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오디오 / 비디오 파일 및 스트림의 재생을 제어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법 중 하나는 MediaPlayer라는 클래스를 통해입니다. 구글 샘플 / 안드로이드 유니버설 뮤직 플레이어에서 새로운 릴리스의 알림을 원하십니까? Android에서 오디오를 사용 하 여 좋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당신은 당신의 애플 리 케이 션 또한 미디어를 재생 하는 시스템 및 다른 애플 리 케이 션으로 잘 재생 주의 해야 합니다. MediaPlayer를 사용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간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Android 응용 프로그램과 올바르게 통합하려면 몇 가지 사항이 더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준비()를 호출하는 것은 미디어 데이터를 가져오고 디코딩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행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는 메서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응용 프로그램의 UI 스레드에서 호출해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하면 메서드가 반환될 때까지 UI가 중단되며 이는 사용자 환경이 매우 좋지 않으며 ANR(응용 프로그램 응답하지 않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가 빠르게 로드될 것으로 예상되더라도 UI에서 응답하는 데 10분의 1 이상 걸리는 모든 항목이 일시 중지를 일으키고 사용자에게 응용 프로그램이 느리다는 인상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