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32 아두이노 예제

예를 들어, 터치 센서 0 (T0)을 읽으려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 나는 아두 이노 메가에서 작업하는 다음과 같은 스케치가 있습니다. 핀은 다트보드에 연결됩니다. 세그먼트가 적중되면 두 값(i,j)을 직렬 모니터로 보냅니다. 이 esp32에서 작동합니까? 배열에 나열된 핀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Thanks.int 마스터라인 = 11; 마스터 Layerint 슬레이브라인 = 8의 줄 수로 변경합니다. 슬레이브 레이어인트 매트릭스마스터[] = {36, 39, 34, 35, 32, 33, 25, 26, 27, 14, 12}의 라인 수로 변경합니다.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마스터 Layerint 매트릭스의 라인을 연결 핀을 넣어 [] = {23, 22, 21, 19, 18, 5, 17, 16};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슬레이브 계층 보이드 설정의 라인을 연결 핀을 넣어 () { Serial.begin (115200); 에 대한 (int i = 0; i < 슬레이브 라인; i ++){ 핀 모드 (매트릭스 슬레이브 [i], INPUT_PULLUP); }(int i = 0; i <master.) 디지털 쓰기(매트릭스마스터[i], HIGH); }}void 루프() { {for (int i = 0; i < 마스터라인; i++){{digitalWrite(matrixMaster[i], LOW); for (int j = 0; j < 슬레이브라인; j++){{{{if(digitalRead(matrixSlave[j]) == 직렬.print(""); 직렬.println(i); 지연 (500); 휴식; } 디지털 쓰기(매트릭스마스터[i], HIGH); }} 에스프레시의 공식 ESP32 아두이노 코어는 GitHub에서 호스팅됩니다. 그들은 아두 이노 보드 관리자 설치 아직 (우리가 아두 이노 IDE에 ESP8266 코어를 설치하는 동안처럼)가 없습니다. 곧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수동으로 설치해야합니다. 우리는 아두 이노 IDE를 사용하여 ESP8266 제품군과 동일한 방식으로 ESP32를 프로그래밍할 것입니다. 우리는 스케치를 업로드하고 LED와 함께 연주에 도착하기 전에, 우리는 보드가 Arduino IDE에서 제대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Arduino IDE를 열고 아두 이노 IDE > 도구 > 보드 메뉴에서 ESP32 개발자 모듈 옵션을 선택합니다. Arduino.app에 설치되어 있는 경우 /Application/, mkdir -p ~/Arduino…: 이제 마이크로 B USB 케이블을 통해 ESP32 개발 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여 다음과 같이 설치를 수정하십시오. 보드가 연결되면 고유한 COM 포트가 할당되어야 합니다. 윈도우 머신에서, 이것은 COM #과 같은 것이 될 것이며, Mac / Linux 컴퓨터에서는 /dev /tty.usbserial-XXXXXX의 형태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