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api 예제

흠! 충분한 이야기, 지금은 몇 가지 코드를 작성하는 시간이다. 이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영화 DB”웹 사이트에서 영화 세부 사항을 가져 와서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 RecyclerView 활동에 이러한 세부 사항을 표시하는 Retrofit을 사용합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4.0에 도입된 미디어 효과 API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샘플은 다음과 같은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샘플에서는 이 Android Things 샘플에서는 단추 입력 UserDriver를 사용하여 GPIO 핀 변경 내용을 듣고, 주요 이벤트를 생성 및 수신하고, 그에 따라 LED의 상태를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유사한 샘플을 빌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주변 I/O Codelab을 따릅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사물 앱의 오디오에 Android Bluetooth API를 사용하는 것을 보여 줍니다. 우리는 네트워크 작업인 TMDB API를 쿼리할 것이기 때문에 AndroidManifest.xml 파일에 인터넷 권한을 추가해야합니다 : Google Play 서비스를 설치하려면 Android Studio를 열고 도구 메뉴로 이동하십시오. 선택 SDK 도구 탭 à 선택 구글 플레이 서비스 아래와 같이 확인을 클릭. 일단 우리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구글 플레이 서비스 설치완료되면, 지금 우리는 예와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구글지도를 통합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San Angeles는 GLES C/API를 사용하여 절차 적 장면을 렌더링하는 데모의 안드로이드 포트입니다. 원래 GLES 포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래 README를 참조하십시오.

샘플 데모: – ABI APK 분할 패키지 com.tutlane.googlemapexample; android.support.v4.app.FragmentActivity 가져오기; 가져 오기 android.os.Bundle; 가져오기 com.google.android.gms.maps.카메라UpdateFactory; 가져오기 com.google.android.gms.maps.GoogleMap; 가져오기 com.google.android.gms.maps.OnMapReadyCallback; 가져오기 com.google.android.gms.maps.SupportMapFragment; 가져오기 com.google.android.gms.maps.model.LatLng; 가져오기 com.google.android.gms.maps.model.MarkerOptions; 퍼블릭 클래스 맵스액티비티는 프래그먼트액티비티가 OnMapReadyCallback {개인 GoogleMap mMap; @Override 보호된 void onCreate(번들 저장된 인스턴스상태) { super.onCreate(저장된 인스턴스상태);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ps) ); 지원 맵 조각모음을 얻고 맵을 사용할 준비가 되면 알림을 받습니다. 지원맵 프래그래프래그 맵 프래그래프라프라프랜치 = (지원맵 프래그래프먼트) getSupportFragmentManager() .findFragmentById(R.id.map); mapFragment.getMapAsync(이); } @Override 공개 무효 에MapReady (구글맵) { mMap = googleMap; // 하이데라바드에서 마커를 추가하고 카메라 LatLng 하이데라드 바드 = 새로운 LatLng를 이동 (17, 78); mMap.addMarker (새로운 마커 옵션 ()의 위치 (하이데라드 바드).제목 (“인도에서 투틀레인”)); mMap.move카메라(카메라업데이트팩토리.뉴라틀런트(하이데라드바드)); } }이 샘플은 C 코드에서 Java로 다시 호출하는 것을 보여 주는 Hello JNI 샘플입니다 – C 코드에서 자바 클래스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 Java 클래스 정적 및 비정적 멤버 함수를 호출합니다.이 샘플은 C ++ 지원을 지원하는 새로운 Android Studio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네이티브 활동은 GLES 2.0 컨텍스트를 초기화하고 네이티브 활동을 사용하여 C 코드에서 가속도계 데이터를 읽는 Android 샘플입니다. 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이 샘플 앱에서는 저장소 API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그것은 API 수준 26보다 낮은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실행되는 장치에 관련이있습니다. API 수준 26 이상에서 실행되는 장치에서 Android 프레임워크는 인스턴트 앱에서 설치된 앱으로 사용자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설치된 앱은 이 API를 사용하여 인스턴트 앱에서 저장된 데이터를 전송하여 사용자에게 원활한 환경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