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모바일 게임 예제

이 스튜디오는 개발을 간소화하고, 유연한 도구에 액세스하며, iOS와 Android에 동시에 출력하기 위해 Unity를 선택했습니다. 테스트를 완료한 후에는 Shift + F5를 눌러 VS에서 디버깅을 종료하거나 디버그 메뉴로 돌아가 “디버깅 중지”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디버그가 중지되고 Unity 프로젝트가 정상적으로 재생됩니다. 약 2년 전, 저는 새로운 영역을 탐구하고 게임 디자인 강좌를 수강했습니다. 나는 이 전에 제대로 게임을 만들려고 시도하지 않았다. 프로그래밍에 들어가려고 했지만 커밋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어쩌면 몇 줄 긴 매우 기본적인 명령 줄 프로그램의 몇 가지를 썼다 그리고 그냥 내가 주위에 내 머리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포기. Unity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플레이어를 행복하게 해줍니다. 포괄적인 모바일 게임 솔루션인 Unity의 모듈형 도구를 사용하면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인 2D 또는 3D 게임을 제작하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라이브 옵과 수익 창출 솔루션은 높은 가시성, 견고한 성능 및 수익 성장을 보장합니다.

프로그래밍 기능(보이드 업데이트, 보이드 스타트, 공용 보이드 등)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unity c#과 함께 함수를 검색하고 공식 Unity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사용하려는 글꼴과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후에는 해당 폴더의 Unity 프로젝트로 가져오십시오(글꼴은 글꼴 폴더로 이동하고 이미지는 메뉴 폴더로 이동합니다.) 유니티와 언리얼 엔진은 크라이엔진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이는 AAA 개발자를 겨냥한 크라이엔진과는 달리 AAA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인디와 AAA의 차이점 : 당신이 직사각형 변환 상자의 오른쪽을 보면 당신은 숫자의 무리를 볼 수 있습니다. 개체의 치수 및 위치입니다. 당신이 집중하려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Pos X, Pos Y, 너비 및 높이 상자. 너비와 높이는 설명이 자명합니다. Pos X는 오브젝트를 가로로 이동하고 Pos Y는 오브젝트를 세로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자는 사용하는 앵커에 따라 변경됩니다. 균일 한 스트레치 앵커를 사용하는 경우 Pos X 및 Y는 오른쪽, 왼쪽 상단 및 아래쪽로 변경되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더 많은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자의 레이블을 따라 드래그하여 개체를 이동하거나 수동으로 숫자를 입력하거나 Unity 도구를 사용하여 상자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Pos Y를 0에서 -10으로 변경합니다. 이렇게하면 배경 이미지 상단에서 10 픽셀의 공간을 제공하여 약간 더 깨끗해 보입니다. 앵그리 버드 2는 훨씬 더 이미 환상적인 게임을 만든 기능을 추가하는 동안 같은 간단하고 즐거운 게임 역학을 활용. 물론, 이 게임은 유니티 게임 엔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Jira, Slack 및 Discord와 같은 시스템과 통합되는 Unity의 클라우드 지원 진단 도구는 충돌/예외 보고서 및 사용자 생성 피드백을 제공하여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므로 원활한 게임 플레이와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모뉴먼트 밸리 – “ustwo 게임”이라는 게임 스튜디오에 의해 만들어진 – 유니티 엔진으로 완전히 내장 된 멀티 수상과 비판적으로 찬사를 받은 퍼즐 게임이다. Unity에는 물리학, 렌더링 및 통신을 포함한 모든 Unity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하고 잘 문서화된 API가 포함되어 있어 풍부한 상호 작용 모델과 다른 시스템과의 통합이 가능합니다.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파일 메뉴의 설정 빌드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열린 장면 추가”를 클릭합니다. 목록에 “주 장면”을 추가하고 숫자 “0”을 지정해야 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선택한 플랫폼이 Android이고 휴대 전화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빌드 및 실행”을 클릭합니다. 그러나 Unity는 안드로이드 SDK의 위치가 필요한 빌드를 완전히 완료하기 전에 앱을 빌드하기 시작합니다. 이 위치를 찾으려면 Android Studio를 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