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파리 다운로드 폴더

Safari는 파일을 저장할 수 없지만 앱 스토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여전히 많습니다. 필자의 경험상 Readle의 문서는 작업을 수행 하는 데 가장 적합 한 앱 중 하나입니다. 완전 무료 이며 신뢰할 수 있으며 광고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Safari는 파일과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다운로드 한 후 탭에서 일시적으로 지원 되는 파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파일을 여는 탭을 닫으면 저장 되지 않습니다. 장기 사용을 위해 파일을 저장 하려면 다른 앱으로 내보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Mac 용 Safari 웹 브라우저는 활성 사용자 계정의 다운로드 폴더에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대부분의 Mac 사용자는 그에 만족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는 다른 디렉토리에 맥 OS에 대 한 사파리에서 파일 다운로드 디렉토리를 변경 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Safari 다운로드 대상을 변경한 경우에는 Mac의 Safari에 대 한 기본 다운로드 폴더로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 Windows 또는 Mac 컴퓨터에는 인터넷 이나 전자 메일에서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다운로드 폴더가 있습니다. 하지만 것 들이 iOS에서 다른,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 이나 iPad에 유사한 “다운로드 된 폴더”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새로운 출시 아이폰 8, 아이폰 8 플러스와 아이폰 X는 다운로드 폴더가 없습니다, 너무. 컴퓨터 또는 Android 휴대 전화에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저장 하는 것은 매우 간단 합니다. 우리는 단지 일부 버튼이 나 링크를 클릭 해야 합니다, 다음 웹 브라우저가 일부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시작 합니다. 4. 이제 저장 버튼을 누르거나 파일을 저장할 다른 폴더를 선택한 다음 저장을 누릅니다. 내 생각에, 드롭 박스는 다운로드 후 공유 시트를 열 때와 같이 사파리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저장 하는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어떤 형식 파일은 상관 없이, “보관에 저장” 옵션은 가장 가능성이 표시 됩니다. 그리고 당신이 궁금해 하는 경우, 예이 가이드는 일반 사파리, 사파리 베타 뿐만 아니라 사파리 기술 미리 보기 빌드 모두에 적용 됩니다. 다운로드 설정은 비슷하지만 약간 다른 Windows PC에서 Safari를 실행 하는 일이 있지만 Windows 전용 소프트웨어 빌드가 더 이상 활발 하 게 개발 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이 제한적입니다. 파일을 문서/다운로드 폴더로 다운로드 하도록 선택 하면 파일이 장치에 로컬로 저장 됩니다.

문서 5에서, 당신은 예를 들어, iCloud 또는 드롭 박스 또는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이메일을 통해 그것을 공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MP4 비디오 파일을 다운로드 한 경우 파일을 앱의 사진 폴더로 이동 하 여 문서 앱에서 카메라 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하면 문서 앱이 제거 되더라도 사진 앱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